본문 바로가기
  • 우리 함께 걷는 길
  • 추억을 담다.
  • 따스한 마음 가득
구석구석

[우장산 벚꽃길]4월 우리동네 우장산 산책길

by 젬마91 2018. 4. 20.
728x90





[우장산 벚꽃길]4월 우리동네 우장산 산책길



내가 살고 있는 강서구 내발산동에는

작은 우장산공원이 있는데요.

4계절 아름다운 모습을 하고 있는데,

특히 봄이 되면 진달래.개나리.벚꽃 등

봄꽃들로 꽃향기가 가득합니다.




우장산공원은

새마을탑이 서 있는 북동쪽을 검두산,

서남쪽의 폴리텍대학이 있는 산을 원당산이라

부르며,두 곳을 합쳐서 "우장산"이라고 합니다.



제가 사는 곳은 원당산이라서

그곳을 한바퀴 산책해 봤네요~~







우레탄 포장도로와 일반 포장도로가

되어 있어 편한 길 따라 걸으면 됩니다.



​​


길 옆으로 조각 작품들도 볼 수 있고~





저는 우레탄 포장길이 걸을 때 편해서

이 길 따라 걷는 편입니다.





​​








운동시설 옆으로 노란 개나리 군락지가 있네요.





농구나 베드민턴 등 운동시설이 잘 되어 있고




넓은 인공잔디 축구장도 있습니다.









축구장 화장실 앞쪽으로는 길 따라

가을에 더욱 멋진 은행나무길도 있고요~~











한 바퀴 산책길을 돌고

이제 원당산 정상으로 올라 가는 길.


"궁도장"이 있어서

활쏘는 연습을 하고 있네요.





​​



​​







올해는 이상기온으로 벚꽃이 빨리

피고 갑자기 쌀쌀하고 비까지 내리면서

벚꽃이 많이 떨어지고 별로 였지만....

근교에서 이런 벚꽃 산책길을 걸을 수 있어서

걷는 동안 즐거웠네요.







흙 먼지로 축 쳐져 있던 제비꽃



​​​​​​​​












4/6일 우장산 벚꽃길 따라 산책하고

봄 향기 가득 담아 집으로 돌아 가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