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우리 함께 걷는 길
  • 추억을 담다.
  • 따스한 마음 가득
구석구석/경기도여행

2024 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 후에도 아름다웠던 진달래동산 (4.2일)

by 젬마91 2024. 4. 2.
728x90

2024 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 후에도 여전히 아름다웠던 진달래동산(4.2일)


2024 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는 3.30~3.31일까지 진행했고 진달래축제가 끝나고 난 뒤에 평일에 진달래동산을 찾았는데도 사람이 너무도 많았네요.


4월의 화창한 날씨 속에
분홍빛 진달래가 더 화사하게 빛났고
노란 개나리도 한 자리 차지하고
벚꽃은 이제 조금씩 피어나고 있었네요.




진달래꽃으로 포토존을 만들어 둔 표지석은
사진 찍기 위해 길게 줄 서 있고
꽃 구경하는 사람들의 얼굴에 웃음이 한가득이다.





흰 진달래가 있는 곳도 인기가 많았다.

꽃을 보듯 너를 본다!

전망대로 올라가 보자!

핑크핑크한 길 따라
사분사분 발걸음도 가볍다.

나이 많은 목련나무꽃도 이쁘다.

목련을 뒤로하고
원미정이 있는 정상으로 가보자~~
원미산 정상으로!
산이 높지 않아서 정상까지 그리 힘들지 않다.

사거리가 나오면
직진으로 앞으로 고~고.

이건 새로 생긴
원미산 하늘다리 전망대

날씨가 좋아서 부천종합운동장과
부천 시내가 한눈에 잘 보이네요.

원미산 사람들 휴게실과 운동시설을 지나면
바로 정상인데…

이런!!
원미산 정상에 있는 원미정 주위가 공사 중이라서
올라가지 못했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하산 ~~

이번주 주말이면 벚꽃도 피지 않을까!
벚꽃까지 함께라면
꽃동산이 따로 없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