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우리 함께 걷는 길
  • 추억을 담다.
  • 따스한 마음 가득
버스시간표

부안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 부안 농어촌 버스 시간표

by 젬마91 2022. 7. 18.
728x90

 

 

부안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 부안 농어촌 버스 시간표

 

부안 격포 채석강과 소노벨 변산을 가기 위해 

부안 시외버스 터미널에 오게 되었는데요.

임시 버스 터미널 내부는 아담했고

7월의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기다릴 수 있어서

대기하는데 불편함은 없었네요.

 

부안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22.7.17일 기준)


임시로 만들어 둔 가건물에 부안 터미널이 있고,

옆에 새 건물을 짓기 위해 부지가 마련되어 있었고

부안 번화가에 있어서 그런지 사람도 많고 북적거린다.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창구가 있어서 어르신들이 주로 이용하고 있었다.

젊은 분들은 카드 사용하여 무인발매기로 결제하는 게 편리하네요,

부안에서 김제,전주로 가는 버스가 많았고,

서울은 동서울과 센트럴 두 곳 다 버스가 있더군요.

저는 서울 센트럴에서 부안으로 오게 되었고

올라갈 때 시간을 확인하고 미리 표를 끊어 두었네요.

부안 터미널에서 가야 할 격포 채석강 방향도 있지만,

이곳에서 타지 않고 농어촌 버스를 타고 저렴하게 갈 수 있었네요.

화장실
부안 버스터미널 승차홈

부안 시외버스 터미널 승차홈.

끝부분에 강남가는 버스가 있으니 나중에 이곳에서 타면 되겠네요.

이제 채석강으로 가야 하니까

버스터미널을 나와서 저 앞에 보이는 파리바게트 쪽으로 가 봐야겠네요.

 

 

 

 

 

부안군 농어촌 버스 시간표(22.7.17일 기준)

 

부안 농어촌 버스 하차장

제가 가야할 격포. 채석강 방향 버스 승강장이네요.

저는 이곳에서 10시 10분 버스를 타고 격포터미널 전에'격포'에서 내려

채석강으로 갈 수 있어요.

격포터미널에서 부안으로 가는 버스 시간표입니다.(22.7.17일 기준)

부안으로 가야 할 경우 버스 시간을 미리 알아 두면

기다리지 않고 편하게 버스를 탈 수 있겠죠^^

청호,돈지

섶못,돈지 방향 버스 시간표.

변산,격포(궁항,모항) 방향 버스 시간표.

사자동.

대벌리,궁안,당상.

옹중.

계시,대초,신목,장동.

개암사.

방향 버스 시간표입니다.

 

즐거운 부안 여행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