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우리 함께 걷는 길
  • 추억을 담다.
  • 따스한 마음 가득
재잘재잘

일본과자 하얀연인(시로이 고이비토)

by 젬마91 2017. 1. 2.
728x90



​​일본과자 하얀연인(시로이 고이비토)



지인께서 두 딸들과 일본여행을 다녀와서 선물로 사 왔다면서 주신 일본과자.
"하얀연인"


지인께서는
공부를 잘 하던 큰딸이 고등학교에 들어간 뒤 사춘기가 와서 공부를 왜 해야 되냐며 휴대폰과 연예인들에만 관심을 두고 있어서 너무 속상하고 ,뭔가 새로운 경험을 함께 하고 싶어서 일본온천여행을 다녀오셨다네요.

처음부터 공부를 못 하던 아이라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잘 하던 아이가 손을 놓고 안 하니까 걱정을 안 할수가 없다면서 한숨만 내쉬더군요.




2박3일간의 일본여행을 하면서 즐겁고 밝은 표정으로 두딸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니까 잘 이껴낼거라고 생각돼요~~기운 내세요.

이 땅의 모든 수험생 어머님들!










일본과자 햐얀연인!
정성스럽게 포장 된 겉면을 벗겨보니 필통모양의 직사각형 상자가 나오더군요.

홋카이도 삿포로시 이시야 제과에서 만든 과자로 1976년부터 만들었으니까...
올해로 41년째 되는 전통 있는 과자였네요.






고급스럽게 개별포장 되어 있고,눈꽃문양의 결
정체가 인상적이고,포장이 더 눈에 들어오는 제품이였어요~








상자안에는 이시야제과에서 판매되는 다른 과자
들도 볼 수 있었고요.






시로이 고이비토(하얀연인)의 맛은 우리나라 쿠
크다스랑 비슷했어요.쿠크다스 모양은 좀 더 긴
사각형인데 이건 정사각형을 하고 있네요.







사랑스런 이름만큼 화이트 초코렛이 입 안 가득
부드럽고 달달한 행복을 안겨 주네요.
쿠크다스 보다 더 바삭바삭하고 가루는 덜 생기
더군요. 화이트초코렛이 너무 부드러워요.

그리고 많이 달지 않아서 어른들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개별 포장이 너무 이쁘죠.
한꺼번에 다 먹기 아까워서 하나씩 꺼내서 아껴 먹고 있네요~^^








기분 좋은 달달함을 느낄 수 있는 "하얀연인"
커피 한잔과 함께 여유를 즐겨보세요~






일본 과자 "하얀연인"
이름부터 너무 이뻐서 안 먹을 수가 없겠네요.
일본 여행 간다면 현지에서 먹어봐야겠어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
아니면 남자친구와 함께 먹고 연인이 될 수도 있는 ....ㅎㅎㅎ

하얀연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