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우리 함께 걷는 길
  • 추억을 담다.
  • 따스한 마음 가득
버스시간표

평창버스터미널 시간표(17.3.30)

by 젬마91 2017. 4. 1.
728x90





​​
평창버스터미널 시간표(17.3.30)




동서울에서 정선에 갈 때 경유지로 잠깐
보았던 평창버스터미널이었는데,이번엔
청평과 정선 사이에 위치한 백운산을 가기 위해
오게 되었네요~^^미탄 문희마을에 있는
백룡동굴까지 가는 버스가 있다고 해서 평창터미널로 왔는데 평일이어서 그런가....
마을버스는 오지 않고 일반고속버스가 평창동강
민물고기생태관까지만 운행하더군요.ㅠㅠ
(마을버스가 아니라 버스비는 무료!)

할수없이 생태관에서 문희마을까지 약4.5km거리는 걸어서 가야했네요.

2018년 평창동계올릭픽을 기다리며...


그러면 평창버스터미널 시간표를 알아보도록 할까요~~




평창버스터미널 외관





평창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와 요금표

동서울
춘천
강릉
원주
영월.제천
정선

미탄.정선행 버스는 도로공사 및 주말차량
증가로 기존 버스시간보다 늦을 수 있다고
하네요.




평창시내버스터미널 시간표

대화.장평
조둔
계촌
하일
영월
주천
지동
종부
입탄리
미탄
백룡동굴(문희마을) 09:20. 13:20분
마지
천동






평창버스터미널 승차홈

미탄 백룡동굴로 가려고 기다리는데 마을버스가 아닌 관광버스?에 행선지가 적어지지 않은 차가
승차홈 앞 과일가게에 멈춰서 있어서 혹시나 하고 물었더니 이 차가 오전9시20분 미탄으로 가는 버스란다.그것도 동강민물고기생태관까지만 운행하고 있었다.

생태관에서 거의 50분 가량을 걸어서 백룡동굴까지 가야했지만, 굽이굽이 동강 따라 걷는 길이 나쁘지는 않았어요~^^


즐거운 평창 여행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