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우리 함께 걷는 길
  • 추억을 담다.
  • 따스한 마음 가득
등산용품

눈삽 .snow shovel.제설용 삽

by 젬마91 2017. 1. 17.
728x90


​캠핑 눈삽.snow shovel.제설용 삽



작년 이맘때쯤.
강원도 선자령으로 박배낭을 가려고 구입했단 눈삽!ㅋㅋ
그런데 눈삽을 구입해 두고 정작 쓰질 못하고 1년 동안 그대로 모셔 두고만 있었네요.
선자령은 가지도 못했고,태백산으로 박배낭을 갔지만,눈이 별로 오질 않아서 안 가지고 갔었죠.ㅎ



이번엔 꼭 눈이 많이 올 때를 봐서 챙겨가리라!








오렌지색의 눈삽!
추운 겨울에 오렌지빛이 따뜻해 보여서 이 색으로 구입했어요.

수납할 때는 81cm정도로 길이를 대충 알 수 있겠네요~






눈삽의 뒤면과 옆면을 볼 수 있구요.










눈삽의 머리(head)는 21.5x25cm크기로 몸체와 2단.3단으로 분리가 가능하네요.

알루미늄 소재로 무게는 약498g정도 나가고 눈삽의 헤드가 탈착이 가능하고 보관도 용이합니다.






휴대시의 길이는 이정도.ㅎ
요즘은 눈삽 헤드쪽으로 손잡이가 들어가게 된 것도 나오던데..더 휴대하기 편할것 같아요.






눈삽으로 사용시에는 33.5cm 길이로 늘어나네요~^^올해는 캠핑이나 박배낭으로 산행시 눈삽을 챙겨 가야겠어요.


728x90